아... 개인적으로 정말 별로인 서비스가 인스타그램에 들어온다고 하네요ㅠ바로 친구가 온라인에 있는지 없는지 알려주는 기능이 인스타그램 DM에 추가된다고 합니다.친구가 온라인에 있다면 다음과 같이 초록색 동그라미가 뜨게되는 거죠. 사실 원래 DM을 주고 받던 친구들은 DM창에 가면 Active Now 등의 문구가 떠서 온라인에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기는 했지만...이렇게 시각화하는 건 또 다르니까요ㅠ뭔가 인스타도 페이스북화 되어가는 느낌...카톡화 되어가는 느낌... 여러분은 이 새로운 기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음 사실 제목은 쵸큼 어그로였구여...ㅋㅋㅋ아마존과 맞서기 위한 새로운 월마트의 전략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최근 월마트는 온라인으로의 적극적인 진출을 선포하며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알렸는데요.그 소식이 들린지 얼마 되지 않아 월마트가 '비디오 구독제 서비스'를 런칭할 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이 역시 월마트의 영원한 숙적, 아마존을 겨냥한 것인데요. 아마존은 현재 Prime 멤버십 고객들에 한해 Prime Shipping, Prime Music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그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서비스인 Prime Video와 유사한 서비스를 월마트에서 제공하겠다는 것이죠. 넷플릭스를 오마주한 월마트 로고 하지만 현지에서는 해당 움직임에 부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입니다.넷플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여전히 최강자인 월마트가 온라인 최강자, 아마존의 자리를 넘보고 있다는 소식입니닷. 월마트는 오프라인은 꽉 잡고 있지만, 온라인에서는 부진을 면치 못했는데요.월마트가 아마존을 제치고 온라인 시장 제패를 위해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을 잡았다고 하네요. 월마트가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도움을 받는 가장 큰 카테고리는 '구매, 판매에서의 알고리즘, AI, 클라우드 서비스'라고 하네요.음... 그냥 온라인 머천의 모든 요소인 듯 하네요,,,ㅠㅋㅋㅋ 실제로 아마존이 대성할 수 있었던 데에 Alexa라는 AI와 클라우드에 기반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중요하게 작용했다는 걸 고려할 때,확실히 온라인에서의 월마트가 성장할 수 있을 기회인 듯 하네요!
- Total
- Today
- Yesterday
- 다운로드
- 드롭박스
- Beyonce
- WWDC18
- Walmart
- 잼아저씨
- 애플뮤직
- 아이폰X
- 맥북
- 비욘세
- 디자인
- 스포티파이
- 나눔
- 맥
- 앱
- 잼라이브 수익
- 애플
- hq
- 아이폰
- HQ Trivia
- 잼
- 월마트
- 타이달
- WWDC 2018
- amazon
- spotify
- 아마존
- 어플
- TIDAL
- WWDC2018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