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존 서비스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아마존 디바이스들(에코나 Fire Hd나)을 사용하신다면 Audible을 들어보셨을 것.

저는 한 때 즐겨봤던 Conor Franta의 A Work in Progress라는 책을 오디오 북으로 들어보고 싶어서 가입을 했읍니다.

근데 한달이 지났는데도 13챕터 중 아직도 3챕터 듣는 중임,,,ㅋ 

뭐 쨋든 이런 이유로 하도 이용을 안 하길래 전 제가 구독을 끊은 줄 알았단 말예요?? 

근데 아니었드라구요,,, 안 그래도 밥약이랑 덕질, 전공서적에 돈 숭숭 빠져나가는 3월에 18달러가 빠져나간 거임,,,

증맬 어떻게 해야할지를 몰라서 일단 Audible 사이트로 갔어요. 

근데 오마이갓,,, 

제가 골드회원 멤버십이래요^^,,, 보니까 안 쓴 크레딧도 2개나 있드라구여,,,ㅋ


아래에 보니 Contact us가 있어서 들어갔슴미다.

들어가면 요런 화면이 떠요.

저는 제 계정 멤버십 취소하려는 거니까 My Account.

Cancel Membership누르구용.

그러면 어떻게 연락할지 물어봐요. 저는 CHAT했습니다. 지하철에서 맥북 꺼낸 상테였기 때문,,,^^ (아 환불이랑 채팅은 데스크탑에서만 가능해여 폰은 안된다구 하더라구욥)


chat누르면 조사원이랑 연결이 되여. 근데 이게 좀 걸림,,, 한 1분,,,?(ㅎㅎㅎ)

느리다고 짜증나서 꺼버리면 안되여!


채팅은 어릴 때 펜팔 친구들이랑 채팅하는 것 같은,,, 화면이 뜹미다,,,ㅋㅋㅋ

저 케어해주신 분은 Cindy셨는데 친절하셨지만 답장이 매~~~~우 느렸어요,,,ㅋㅋㅋㅋ

그냥 환불하고 멤버십 취소한다는 데 계속 다른 옵션들을 제공해주셔서 쵸큼 화났움,,,ㅎㅎ


But 환불은 해줬습니당. 제가 사용을 안했기 땜에 가능한 거겠쬬? 그치만 한달에 18$ 냈는데 그게 Tax포함이라 환불은 16$만 된다고 하네여...

애초에 이런 일 안생기게 하는게 가장 중요해여 흑흑


상담이 끝나자마자 이멜 두개가 왔습니당.

16달러 환불해줄겡~~ 멤버십은 취소됐당


너가 떠난 다닝 슬프다~ 너 다운한 책은 계속 들을 수 있다~ 언제나 네가 돌아올 자리는 있는 거 알쥐,,,? (아련)


머 지금은 떠났지만 방학 즈음에는 다시 가입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용.

제 책에 대한 욕구는 끝이 없으니까요,,,? 하하하하하핳 (멍멍멍)


오늘의 교훈: 무료 체험은 시작 하자마자 구독을 끊어버리자.


오늘 글은 끝... 담에 만나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